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 리뷰

경기도 숨은 맛집 [스모크타운] 내돈내산 리뷰 (추천메뉴 / 웨이팅 방법 / 주차장) 평택맛집

by Beodeul-2 2023. 8. 22.
반응형

스모크타운

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신흥북로 49번 길 28-3

영업시간 매일 11:30 ~ 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
브레이크타임 14:00 ~ 17:00

(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11:30 ~ 21:00까지 영업합니다!!)

평택 여행중에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~!

 

 

매장 내부는 텍사스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칵테일바도 있어서 미국에 온 느낌이었어요 ㅎㅎ

주문은 키오스크로~!

메뉴는 2인~6인 세트메뉴가 종류별로 있고 햄버거 단품도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!

칵테일이나 맥주, 음료도 있습니다~

세트메뉴는 고기종류와 사이드메뉴를 골라야 돼요!

저는 뭔지 잘 몰라서 2인 세트메뉴 (브리스킷, 스모크치킨 2조각 /사이드 :베이크드 빈스, 코울슬로, 크림콘)와

베이비 백 립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!!

 

소스는 바베큐소스, 스위트 소스, 핫소스가 있는데

저는 개인적으로 핫소스롤 좋아해서 핫소스를 왕창 먹었습니다 ㅎㅎ

고기에 불맛도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

농성공원이 스모크타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밥 먹고 소화할 겸 산책도 하고 왔습니다~^^

 

 

가격은 좀 나가지만 너무 맛있어서 아까운 생각이 안 들었어요.

저만 먹어보기 아까운 맛집이니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~

반응형